양평 풀빌라 추천 Best 5

2020. 7. 31. 00:46

요즘은 해외로 휴가를 가지 못해서 많이 아쉽습니다. 해외 휴양지만의 한적한 고유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비행기타는 것이 너무 힘들어진 지금은 휴가를 포기하셨나요?

 

국내에도 한적하고 경치좋고 시설 좋은 휴양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풀빌라에서 아이들과 노는 것을 참좋아합니다. 온전히 우리 가족만의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국내 여행지 중 양평 펜션 중에서 풀빌라 Best 5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양평 풀빌라 추천 Best5

포레스트 펜션

포레스트 펜션은 온수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풀빌라입니다. 양평 펜션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펜션이라고 생각됩니다. 양평 포레스트 펜션 대연회장과 단독채를 소유한 펜션입니다.

규모와 서비스가 굉장히 스케일이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대연회장이 있다는 장점으로 야유회나 워크샵을 하기위해서 많은 회사들이 즐겨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가족모임에도 좋습니다.

 

그랜드룸 A동과 그랜드룸 B동은 독립된 독채펜션입니다. 한동에 한팀씩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동에 15명에서 50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각동 2층데크에 투숙고객들만 이용하는 전망이 좋은 대형 글랜핑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많은 단체에서 좋은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4월 부터 11월 초까지 운영하는 온수 풀빌라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여름은 시리도록 시원하고 봄과 가을에는 따뜻한 온수 수영장으로 이용되어 계절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각동 펜션 2층 테라스에 루프탑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자유롭게 야외 카페처럼 여유를 즐길 공간이 있어서좋습니다. 겜임을 하고 이야기하기에 좋습니다.

  

이곳에 보드게임, 골프게임, 고리던지기등 각종 게임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편하게 앉아서 별빛 솥아지는 하늘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14회 최고의한방 예능프로그램 루프탑에서 촬영 김수미, 탁재훈, 장동민, 윤정수, 허경환등 효도여행 김수미 엄마 럭셔리 생일파티 장소로 양평 포레스트펜션에서 촬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랜드룸 A동

주중 기준 숙박인원 15명 / 최대 숙박인원 50명 주말 기준 숙박인원 25명 / 최대 숙박인원 50명 금요일과 토요일은 객실 + 식사패키지를 함께 요청 필수(식사패키지 전화문의) 럭셔리 야외 냉온수 풀빌라 단체독채펜션 양평 포레스트펜션 그랜드룸 A동 입니다. 

유럽식 3층 대저택이 멋있습니다. 

1. 한동을 한팀만 이용하는 풀빌라 럭셔리 야외 온수 풀빌라 단체독채펜션 입니다. 

2. 각 동 최대50석의 세미나실 2동과 100석 대형 세미나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각종 게임 및 대형 노래방 및 영화관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3. 바베큐가 맛있는 펜션으로 아침, 점심, 저녁, 술안주, 야식등 식사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4. 사계절 개별 바베큐장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5. 최대 110명이 식사와 파티를 할 수 있는 대형 실내 바비큐장, 최대 60명 테라스 바베큐장, 수영장을 발라 보며 각동 최대 30명 데크 바베큐장, 잔디마당 바베큐장등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6. 대형 연회장(팀빌딩, 탁구, 미니포켓볼, 공연, 파티, 장기자랑, 대형노래방) 

7. 넓은 잔디마당, 인조잔디 족구장(족구, 배구, 피구, 농구, 줄다리기등), 숲속 레크레이션 공간이 있습니다. 

8. 호텔 식 화이트 깨끗한 침구류 

9. 펜션 고객들만 사용하는 석산계곡의 최상류 계곡 

10.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스키장, 서바이벌, 산악오토바이, 레일바이클등 제휴 할인제공합니다.

 

바오하우스 

최고급 풀빌라 바오하우스도 추천대상입니다. 최고급 인테리어와 독특한 건물 구조로 유명합니다. 풀빌라와 웨딩을 같이 하는 곳입니다.

자연의 모던함을 간직하고 있는 이곳은 야외결혼식 장소로 많이 사용됩니다. 커플들이 선택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풀빌라라는 비밀스런 장소라 유명인사,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BAO 101

커플형, 가족형 독채형 - 1층 : 침대1+개별온수수영장+화장실 - 2층 : 침대1+노천스파

[유료서비스(현장결제)]

수영장 이용 요금 10만원 개별스파 1회 2만원 사전예약 필수, 추가비용 현장결제

[입실인원 안내]

기준인원 초과 시 인원추가요금 발생 (14세 이상) 1인 추가 3만원 (14세 미만~24개월) 1인 추가 2만원 (24개월 미만) 무료 입실(인원수 포함) 인원 규정 위반 시 1인 10만원 위약금 발생

BAO 103

커플형, 가족형 

독채 복층형 1층 : 거실+개별온수수영장+화장실

2층 : 침대+노천스파 

BAO 201

 

커플형, 가족형 

독채 복층형 

1층 : 거실+침실+개별온수수영장+노천스파 

2층 : 침실 

 

BAO202

커플형, 가족형 

독채 복층형 

1층 : 거실 겸 주방 + 개별온수수영장 

2층 : 트윈 더블베드 침실 + 노천스파 

우노하우스

세 번째로 소개할 풀빌라펜션은 바로 우노하우스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톤으로 건축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화려합니다. 개별수영장과 야외 메인수영장이 있습니다.

복층과 단층 두가지 타입의 방으로 이뤄져있습니다. 내부인테리어 또한 풀빌라다운 요즘 추세인 고급 럭셔리함이 절로 묻어납니다.

102

거실+방(침대룸1+화장실1), 복층형/22평(73m) 기준 

- 102호 크기 : 2.5*5m 수심 : 1.3m 

- 수영복 착용 여부 : 레쉬가드 & 수영복 착용 필수 

- 주의사항 : 다이빙 금지, 수영장 내 과격한 행동 금지, 어린이 이용 시 보호자 동반 필수, 음식물반입 절대금지, 오일바른 후 이용 불가

103

103동 입니다. 잘 구경하고 계신가요?

거실+방(침대룸1+화장실1)/25평(83m) 

- 실내 수영장 24시간 31~32도 온수공급 가능합니다. 

- 이용 시간 : 제한 없음(무료)

- 101, 103, 104호 크기 : 2.5*7m / 수심 : 1.3m -102호 크기 : 2.5*5m /  수심 : 1.3m

101

 

거실+방(침대룸1+화장실1), 복층형/30평(99m) 기준 

- 101호 크기 : 2.5*7m  수심 : 1.3m 

104

거실+방(침대룸1+화장실1)/30평(99m) 기준 

- 104호 크기 : 2.5*7m  수심 : 1.3m 

 

수빌리지펜션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양평의 수빌리지 펜션입니다. 이름에서부터 느낌이 오시나요? 물과 엄청나게 친밀하

게 만들어진 펜션입니다. 각 테마별로 4개의 방이 있습니다.

키즈스위트풀빌라, 테라워터슬라이드, 한가족스위트풀빌라, 그랜드워터슬라이드가 있습니다.

 

키즈스위트풀빌라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그랜드워터슬라이드의 경우 워터파크에서 볼 수 있는 물놀이 미끄럼틀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실내에서도 물놀이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인테리어와 아이들의 놀이가 충분히 준비되어 있는 수빌리지 펜션이라 추천듭립니다.

 

양평 엘모르 

양동역 중앙선에서 차를 타고 5분 정도 가면 도착하는 펜션! 양평 엘모로 풀빌라는 마운틴 뷰가 좋기로 소문난 곳인데요. 깔끔한 시설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답니다.

여행 구성원에 따라 두 타입 중 한 곳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묻어나는 엘모로 풀빌라는 3인~5인 투숙이 가능한 RONDA 객실과 4인~6인 투숙이 가능한 TOSUA 객실로 나누어져있습니다.. 

론다

최대 5인 까지 입실가능합니다. 4계절 이용 가능한 전천후 실내 온수 수영장과 풀 사이드 디너가 가능합니다. 주방 그리고 높은 층고와 감각적인 거실은 투숙객들께 큰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객실 안전점검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전하고 최상의 객실 컨디션으로 준비된 객실만을 제공하고 있어서 특정 호실을 배정할 수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