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딜리버리 이용방법

우리가 너무너무나 사랑하는 버거킹입니다. 요즘은 밖에 외출을 잘 못하고 있어서 버거킹 딜러버리를 이용할 때가 참 많습니다.

 

그리고 매장에서는 현재 일정 시간은 매장 이용 금지 시간으로 통제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딜러버리를 이용할 수 밖에 없어요. 오늘은 딜리버리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버거킹 앱 이용

 

먼저 버거킹 App을 다운받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버거킹이라고 검색하시고 다운받습니다.

 

딜러버리를 이용하시려면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메인 화면에 딜리버리 문 앞까지 배달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좋아요. 대신 비회원으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고 들어오셨다면 배달 받을 주소를 검색해보세요. 도로명 주소로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틀린 정보가 기재되지 않도록 잘 확인해주세요. 

주소를 선택하셨다면 다음으로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먹고 싶으신 재료를 엑스트라로 추가하고, 음료와 사이드 메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뉴 선택을 다 하셨으면 카트에 담고 주문 금액을 확인해보세요. 간혹가다 수량을 잘못체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TIP
 
 

버거킹 딜리버리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은 보통 1만원입니다. 매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주문하기라는 메뉴가 나오고, 배달장소, 매장, 주문금액, 할인금액, 결제방법, 주문내역, 쿠폰 등을 확인하시고 주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TIP
 
 

버거킹 24시간 딜러비리 가능 매장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소요시간을 알려주는 알림이 뜹니다. 참 쉽죠?

24시간 딜리버리 가능 매장

 

24시 딜리버리 운영매장 : 강남교보점, 건대입구역점, 경대병원역SK점, 공릉역점, 구리SK점, 길동사거리점, 대전둔산1점, 문정점, 미아역점, 부산대연GS점, 부산서부터미널점, 부산태화점, 부평시장역점, 분당상록점, 사당역점, 상록수역점, 시흥정왕점, 신당역점, 신림역점, 신정네거리역점, 안산제이DT점, 연세로점, 연신내역점, 의정부DT점, 인천주안점, 장안SK점, 전남대후문점, 청담점, 춘천거두GS점, 평촌금성GS점

 

버거킹은 비싸지만 맛있는 햄버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한국의 경우 진입 시기가 빨랐다. 중산층들은 롯데리아보다 지방에서 흔치 않은 버거킹을 선호했다.

 

가격이 비싸고 맛있기 때문에 물론 맛있는 것을 찾겠죠? 버거킹으로 생일파티를 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버거킹은 햄버거 가게 사이에서 적극적으로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햄버거에 6가지 재료를 모두 더할 수도 있어요. 양상추, 토마토, 피클, 양파, 케첩, 마요네즈를 선택해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6가지 재료를 모두 더하면 올 엑스트라로 불립니다.  올 엑스트라를 시키면 400원이 추가되는데요.  굉장히 이득이에요.

가게마다 맛이 다르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실 레시피 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습니다. 프랜차이즈 업소를 성공시키기 위한 조건 중 하나는 어느 가게든 같은 맛을 내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가게든 같은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하는 곳은 사람에 따라 만드는 방법이 달라질 뿐이므로 조금 맛이 다를지도 모릅니다.

 

1984년 종로2가 탑골공원 사거리에 입점한 이후 꾸준히 점포 수가 늘고 있다.2015년 1월 30일 200호점이 오픈하였습니다. 맥도널드가 롯데리아와 함께 지고 있던 때가 있었다. 많은 사람이 버거킹을 찾고 있고 이정재의 CF도 한몫했다. 2020년 현재, 300 점포 이상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은 현재 100개국 이상에서 1만 5000개 이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불고기를 빵으로 굽는 전형적인 QSR과는 달리 버거킹은 고기를 직접 조리하는 요리사로 연하고 풍부한 향기와 진짜 버거 풍미가 특징입니다.

버거킹의 대표적인 상품인 와퍼는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4종류의 신선한 야채와 100% 퓨어 소고기 패티를 조합한 진한 맛으로 전 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킹을 슬로건으로 고객의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와퍼는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갓 구운 소고기 패티 위에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 마요네즈, 케첩, 신선한 피클을 얹은 버거킹 버거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아리 통증 원인 팁  (0) 2020.09.26
왼쪽 가슴 통증 원인 팁  (0) 2020.09.26
쏘렌토 하이브리드 집중탐구  (0) 2020.09.17
독감예방접종 시기 항체  (0) 2020.09.09
버거킹 딜리버리 필수 이유  (0) 2020.09.04
여성 갱년기 증상 초기 진단  (0) 2020.09.03

+ Recent posts